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rvice

    44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비(물류비)는 본인 부담이며 무료배송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43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42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41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 가입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드립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7%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그 외에도 연 1회 생일쿠폰, 회원 등급에 따라선 매월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0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쇼핑]→[회원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39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쇼핑]→[회원정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교환/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8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37가상계좌 입금으로 결제 신청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되나요?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시, 안내 문자(PG사에서 제공되는 가상계좌번호, 입금 금액, 입금만료 기한)가 발송됩니다.
    해당 내용에 따라서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한 내역이 취소됩니다.
    36주문 취소 요청을 다시 철회하고 싶습니다.
    죄송하지만, 취소하신 주문 요청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35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을 취소하려면 [마이 쇼핑]→[주문 내역 조회] 메뉴에서 취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상태가 [주문접수]및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만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34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방식은 무엇인가요?
    제품 구매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거나 은행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본인 계좌에서 결제 금액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단, 공인인증서 필요)
    33가상계좌 오류 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를 알려주세요.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274868
    예금주: 코오롱티슈진㈜ 한국지점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22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전화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2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나요?
    죄송하지만 전화 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위즈더마 웹사이트에서 구매해주세요.
    31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이나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22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30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고자 하는 적립금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