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
배송관련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비(물류비)는 본인 부담이며 무료배송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배송관련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관련배송회사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위즈더마 웹사이트는 국내택배(한진)를 통해 제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센터: 국내택배 1588-0011
• 배송조회: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 해외배송의 경우 위즈더마로 전화문의 주세요. 02-3677-6422
-
배송관련지방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국내 대부분의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나,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군부대 일부 지역은 제외)
기본 요금 외에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 이벤트 기간 제외)
-
배송관련주문 후 배송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출고 전에는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22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립니다.
출고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오배송 또는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 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이나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22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배송관련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 또는 SNS(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마이 쇼핑]→[주문 내역 조회]→[배송현황]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상단의 [주문조회] 메뉴의 비회원 주문에서 개인정보 입력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현재 [위즈더마 리뉴얼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신 모든 분께 무료 배송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 제외)
-
배송관련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일반적으로 1일 1회, 오후 발송이 진행됩니다.
오전에 결제 및 입금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되며 오후에 결제된 주문 건 부터는 익일 발송됩니다.
배송은 발송일 기준으로 1~3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폭주의 경우에는 최대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 배송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어떤 택배사로 배송이 되나요?
- 한진택배가 기본 배송사로서 대부분의 택배는 한진택배로 배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