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rvice

    주문,결제가상계좌 입금으로 결제 신청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되나요?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시, 안내 문자(PG사에서 제공되는 가상계좌번호, 입금 금액, 입금만료 기한)가 발송됩니다.
    해당 내용에 따라서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한 내역이 취소됩니다.
    주문,결제주문 취소 요청을 다시 철회하고 싶습니다.
    죄송하지만, 취소하신 주문 요청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을 취소하려면 [마이 쇼핑]→[주문 내역 조회] 메뉴에서 취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상태가 [주문접수]및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만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방식은 무엇인가요?
    제품 구매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거나 은행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본인 계좌에서 결제 금액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단, 공인인증서 필요)
    주문,결제가상계좌 오류 시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를 알려주세요.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274868
    예금주: 코오롱티슈진㈜ 한국지점
    입금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00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전화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나요?
    죄송하지만 전화 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위즈더마 웹사이트에서 구매해주세요.
    주문,결제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이나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00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적립금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고자 하는 적립금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주문,결제카드 결제 취소 후에도 카드 청구서에 포함돼 있어요.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5~7일 정도 처리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월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상이하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결제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회원/비회원 로그인으로 제품을 주문(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비회원은 주문번호로 주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00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연락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을 하면, 혜택과 함께 더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위즈더마 웹사이트 회원 혜택:
    - 회원 가입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드립니다.
    - 제품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7%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그 외에도 연 1회 생일쿠폰, 회원 등급에 따라선 매월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주문 시 편의 사항:
    - [마이 쇼핑]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 반품을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하실 때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 그 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 있는 [주문조회] 또는 [마이 쇼핑]→[주문 내역 조회]를 클릭하여, 주문 내용 및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 상단 메뉴에 있는 [주문조회] 클릭 후 [비회원 로그인]에 주문자명/주문번호/비밀번호 입력하여 주문 내용 및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비회원 모두 주문 완료 시, 확인 문자가 발송되니 해당 문자 내용을 참고하세요.  
    주문,결제결제 시 알 수 없는 오류로 진행이 안돼요.
    구매자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PG사)를 경유하여 결제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즈더마에서 사용하고 있는 결제대행업체를 안내해드립니다.
    • PG사 안내
    1.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엔에이치엔 케이씨피(NHN KCP) (고객 센터: 02-2108-1000)
    2. 휴대폰 결제: 다날 (고객 센터: 1566-3355, 평일 월-금 9:00~18:00)
    ※ Windows XP SP2 이하, Internet Explorer 7 이하 OS 및 브라우저 이용 고객에 한해서는 Microsoft 사의 보안 정책 강화 및 VP의 인증서 갱신에 따라 결제가 제한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주문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 팝업의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 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문자로 발송된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한 내역이 취소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