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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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발생 시 교환 및 환불(반품)이 가능한가요?
-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 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에 내용을 접수 하신 후, 피부과전문의 소견서, 진료비 영수증 등을 위즈더마 이메일(wisderma@kolon.com) 또는 팩스(02-3677-6499)로 보내주세요.
제조사와 당사 내부에서 협의 후 교환 및 환불(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위즈더마에서 부담합니다.
- 이때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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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제품을 교환(혹은 환불) 신청했는데 언제쯤 결과를 알 수 있을까요?
- 교환이나 환불 처리는 [마이 쇼핑]→[주문 내역 조회]→[교환/취소/반품 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절차 중간이나 절차상 궁금하신 점은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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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교환 및 반품 접수 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으로 접수(주문자명, 핸드폰번호, 주문일자, 주문번호 정보입력) 후, 아래 반송주소로 보내주세요.
• 반송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2번길 55 대고빌딩 6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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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제품 수령 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이나 구매 착오 등 구매자의 사정으로 반품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구매자의 단순 변심, 구매 착오인 경우
-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가능하며,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으로 접수 후(주문자명, 핸드폰번호, 주문일자, 주문번호 정보입력) 진행
- 단,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와 상품수령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처리불가
• 상품불량, 파손/손상 제품이 배송된 경우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은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 가능, 위즈더마 웹사이트 1:1 Q&A 게시판으로 접수(주문자명, 핸드폰번호, 주문일자, 주문번호 정보입력)하여 진행 (반품 배송비는 위즈더마가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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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배송 전이면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중인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 있는 [주문조회] 또는 [마이 쇼핑]→[주문 내역 조회] 페이지 하단의 [주문상품정보] 메뉴에서 [주문취소] 버튼 클릭을 통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위즈더마 고객센터 02-3677-6422 (월~금, 09:00~12:00, 13:00~18:00 / 공휴일 제외)로 전화주시면 취소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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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취소,반품제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은데 가능 기준이 뭔가요?
- 구매자의 단순 변심, 구매 착오인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 받은 제품이 표시, 광고와 다르거나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해당 사실을 안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반품 배송비는 위즈더마가 부담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사이트에서 고지한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상품 인수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된 경우
7.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